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Blog Article


이 등받이로 가끔 경쟁사에서 뭐라하는 리뷰들이 올라오는데, 일단 한번 누워보면 오히려 편한것을 느낄 수 있어. 요렇게 가성비 마사지를 알고 갔을 때, 조금 당황 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룸 이란 사실. 왜냐하면 다같은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을 수 있다는거야. 그런데 보라카이 마사지 차스파는 2인, 3인, 4인룸 이렇게 일행들끼리 단독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지. 청주 더시암 힐링타이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97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업체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고 싶은 것은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의 90분 핫스톤 마사지입니다. 이 마사지는 전문적인 기술과 따뜻한 돌을 사용하여 근육을 완화시키고 몸과 마음을 깊은 수준에서 휴식시켜줍니다. 저는 이 마사지를 받으면서 긴장이 완전히 풀리고 몸 전체가 안정되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강남 타이 마사지는 상당구 용암북로138번길 18-1의 3층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20~30대 젊은 관리사들과 함께 운영되며,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힐링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캐슬마사지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부로 760에 위치한 롯데캐슬 정문상가 2층 건물 뒤편에 있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미추홀구 독배로 380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원격지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는 정통 지압원입니다. 특히 몸의 통증이 있거나 피로한 상태를 해소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의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전신지압의 경우 6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부분지압은 36,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이며, 효과적인 지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볼이 작동하는 동안 올바른 위치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조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꾸따와 스미냑 지역에서 방문한 마사지 샵은 총 3곳입니다. 그중 한국분들께 가장 잘 알려진 곳은 꾸다 아트마켓 쪽에 위치한 스마트 스파입니다. 가격대비 시설이 좋은 곳이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오가며 발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60분 코스로 받았으니 450,000동이지만 50,000동을 지원받았으니 실제로는 400,000동에 마사지를 이용받은 셈입니다. 워터프런트 몰에 도착했더니 1층에 바로 안내판이 있었습니다. 선셋마사지는 워터프런트 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마사지를 마치고 나와서도 따뜻한 차를 한 잔 주신다. 시원한 마시지에 차까지 한 잔 마시니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다. 코스가 다양하지 않음 달랏에서 깔끔하고 저렴한 마사지 샵을 찾는다면, An Spa에 찾아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타이 오딧세이 마사지샵도 저는 무척 좋았어요.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독특함과 편안함으로 가득 찬 곳입니다. 전문 마사지 사원들의 뛰어난 기술과 친절함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태국 방콕에 방문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서 마사지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태국 방콕을 여행하면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에서 전신마사지를 받아보았습니다. 하노이 롯데 호텔에 입점해 있는 마사지 샵이다보니 기대를 약간은 가지고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공간에서 마사지를 잘 받은 것 같다.


시설과 실력이 검증된 최고의 마사지샵 10곳을 선정하여 위치, 가격, 프로그램, 공항 픽업 여부, 후기를 총정리해보았다. 시설도 고급스럽고 시원해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수 있어요. 청주 더시암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선 타이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3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전선 타이는 4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신 아로마 마사지 역시 1시간과 1시간 30분의 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각 40,000원과 60,000원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레바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뿐만 아니라 현지인들과 외국인들이 추천하고 많이 찾는 로컬 스파 중 하나입니다. 레바 스파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바 스파의 가장 큰 특징으로 마사지와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는 사우나 또한 가능합니다.

양주오피후기 양주op 양주 오피 양주op

Report this page